본문 바로가기
CHOI_Application

리워드앱 , 앱태크 , 상점(스토어) 10% 할인 이벤트 에구머니 소개

by choizun_ 2022. 9. 30.

안녕하세요 choizun_ 입니다.

그동안 블로그를 안하다가 다시 시작 해보려고 해요

오늘 소개할 앱은 요즘 돈버는 앱  앱태크 많이들 하시는데요

이제 막 오픈한지 얼마 안되는 앱인것 같은데 잘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서

소개 해보려고 합니다.

 

앱 이름은 '에구머니' 라는 앱입니다.

간단하게 먼저 소개하면 포인트를 모아서 

초성퀴즈 참여하고 당첨되면 상금을 받고 

포인트로 경품참여해서 경품에 참여할 수 있어요

퀴즈 참여나 경품참여를 안하고 상점(스토어) 에서 기프티콘을 구매해서 이용도 가능합니다.

 

포인트 적립은 

1. 동영상 보고 적립

2. 배너 클릭하고 적립

3. A , B , C , D 관에서 설치형 인스타 팔로우등 적립

 

가능해서 다른 앱들과 다르지 않고 배너 클릭이나 동영상 참여는 포인트 적립하기 쉽습니다.

설치는 안드로이드만 가능하고 플레이 스토어에서 '에구머니' 검색 하시면되요

아니면 아래 링크를 이용하세요

다운로드 링크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juin.randomword

 

화면은 하나하나 소개 해볼게요

초성퀴즈 참여 화면

초성퀴즈 참여 화면입니다. 

2일에 하나 초성퀴즈는 진행이 됩니다. 

참여마감을 참고 하셔서 잘 참여 하시면 되세요 

상금은 3,000원 

1명 이라고 하는데 사용자가 많아지면 퀴즈도 늘어나고 상금도 올라 갈거라고 합니다.

퀴즈 참여는 50P 인데 

저는 설치형광고로 포인트 적립해서 참여하는데

배너 클릭형 광고나 동영상 광고 참여만으로도 가능 할 것 같아요

 

퀴즈는 정말 랜덤이라 한번참여해서 당첨 될 수 도있고 

당첨 확률을 높이려면 중복 참여가 가능해서 3~6번 참여하면 잘 당첨 되는 것 같아요

저는 그냥 1~3번 참여하고 나머지는 경품이나 스토어를 이용해요

 

경품 참여 화면

이번 화면은 경품 참여 화면인데 

경품도 중복 참여가 가능하고 

1회 참여시 50P 입니다.

경품도 마찬가지로 중복 참여로 많이 참여 할 수록 당첨 확률은 올라요

참여는 간단한데 아직 사용자가 많지는 않아서 

경품이 잘 안모이는 것 같아요 

그래도 보험? 복권으로 그냥 몇번 참여 해둡니다!!

종류는 

네이버페이 1만원

CU편의점 5천원

신세계 백화점 10만원

갤럭시워치4 40MM 

되어있습니다.

 

포인트 적립 화면

포인트 적립 화면이에요 

적립은 위에서 설명 했지만

 

동영상광고 1관

배너 클릭

포인트 적립관

 

3가지로 되어있어요 

동영상은 30분에 1회 참여가능하고 

배너 클릭도 30분에 1회 참여가 가능합니다.

적립관은 자주 들어가서 확인하고 쉬운거 위주로 하시면 되요

저는 설치형 > 최초오픈 > 인스타그램 팔로우 

3가지 참여하는데 쉽게 포인트를 모을수 있었습니다.

 

상점 (스토어)

상점 화면입니다.

상점은 계속 추가 되고있는 것 같은데

천원부터 구매가 가능해서 다른 곳보다 좋은 것 같아요

10% 할인까지 진행 중이여서 포인트 모아서 구매해서 사용하면 개이득? ㅎㅎ

저는 초성퀴즈 경품은 1~3회 정도해두고 스토어 이용해요

 

구매 내역 화면

제가 구매한 내역이에요 

저는 포인트를 모아두고 자주 이용하고 필요한걸 목표로 구매 했어요

여러 앱 잘 이용해서 사용하면 좋은 것 같아요

 

적립내역

마지막으로 적립 내역이에요

저는 이런식으루 적립하고 있는데 

참고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휴 오랜만에 글을 써서 힘드네요

다른 앱태크 소개로 다시 찾아 뵐게요 

 

다운로드 링크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juin.randomwor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