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OI_Food

아메리칸 에그샌드 먹고 반했습니다

by choizun_ 2020. 2. 17.

쇼핑을 하기 위해서 광교아울렛을 갔습니다.

코로나19가 걱정되긴 했지만 마스크를 장착하고 출발했습니다.

 

생각보다는 사람도 많고 코로나19를 크게 신경 쓰지 않는 분위기였는데요 

빨리 편하게 쇼핑도 하고 여행도 다닐 수 있도록 코로나19가 잠잠해지길 바래봅니다.

 

오늘은 쇼핑보다는 처음 먹어본 아메리칸 에그샌드를 먹고 반했습니다.

먹기 전에는 내가 집에서 해 먹는 거랑 머가 달라 라고 생각 해왔는데 

직접 먹어보니 너무 맛있더라구요 ㅠㅠ

글을 쓰다 보니 또 먹고 싶네요 

 

아메리칸 에그샌드

에그샌드가 있는 줄 알고 간 건 아니지만 쇼핑을 하다가 허기를 채우기 위해서 

먹을 것을 찾다가 간단하게 먹고 쇼핑을 빨리 하기 위해서 주문했어요

사실 주문하고 나서도 드는 생각은 내가 해 먹는 거랑 크게 다를 게 없는대? ㅋㅋ 라고... 말도 안 되는 생각을

 

 

하지만 한입 먹는 순간 와... 이래서 사람들이 많이 찾는구나 알게 되었다는... ㅋㅋㅋ

따로 찾아가서 또 먹진 않을 듯 하지만 지나가다가 보게 되면 들어가서 먹게 될듯합니다.

안 드셔 보신 분은 지나가다 보신다면 드셔 봐 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