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OI_Life

익산 뿅가는떡볶이 먹고 영등동 돼지코 생곱창집!!

by choizun_ 2015. 10. 3.

오랜만에 익산에서 친구들과 함께 시간을 보냈어요

1차는 뿅가능떡뽁이 2차는 영등동에 있는 돼지코 생곱창집!!

오랜만에 친구들과 수다를 떨고 ㅎㅎ 

친구들이 추천해준 곳에서 편히 먹고 놀고 ㅎ



1차에서 먹은 뿅떡!!

김밥 그리고 튀김 쿨피스와 함께 ㅎㅎ

분식이 땡겨서 가자고 했던 곳이에요 

저는 처음 먹어보는데 맛있더라구요



2차 맥주한잔을 하기 위하여 도착한 곳은!!

영등동 돼지코 생곱창

메뉴는 치즈양념곱창갈비!!

치즈가 들어가 너~무 맛있었어요



맥주만 먹기는 좀 그래서 소맥으로다가 ㅎㅎㅎ

나이먹으니 소맥을... 



좀더 크게!! 정말 맛있어 보이죠???

글쓰면서 사진을 보니 다시 먹고싶네요 ㅡㅜ

아~~ 침이나오고.... ㅎㅎ


영등동 술집을 가시면 한번 가보세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