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OI_Trekking

강릉 짧은 1박 2일 여행 기록 & 썬리치펜션

by choizun_ 2022. 10. 9.

작년에 다녀온 강릉 여행을 짧게 기록해볼까 해요
옛날에 다녀오기도 했고 해서 사진이 많이 없어서
그냥 정말 기록용으로 남겨야 할 듯합니다.

이제 블로그 할 꺼니깐 사진도 잘 찍고 해 봐야겠어요
잘 될지 모르겠지만... ㅎㅎ

강릉 어딘가에서

강릉여행은 처음인데 너무 기대되더라고요
동해바다도 처음이고 여행도 오랜만이었어요
서울에서 강릉 가는 길은 새벽에 출발하는 거 아니면 차로 가면 엄청 오래 걸리 더라고요
다음부터는 강릉 속초 가는 길은 새벽에 출발할 예정이에요
가는 길은 너무 이쁘네요

강문해변

강릉에 도착해서 #초당할머니순두부 를 먹고 강문해변에 도착했지만
초당 할머니 순두부는 사진이 없네요 ㅎㅎㅎ
무튼 첫 동해바다인데 와~~ 오랜만에 여행이기도 하고
동해 바다도 처음인데 너무 좋더라고요
하지만 주차장이 좁아서 불편하더라고요
그래서 #346커피스토리 에서 주차도 하고 커피도 마시고
바다 구경하고 다음 장소로 출발했습니다.

강문해변

다음 장소로 가기 전에 강문해변 사진인데
지금 봐도 물이 너무 깨끗하고 바닷속이 다 보이는 게
서해바다만 보던 저에게 너무 이쁘더라고요
제주도 바다도 좋았지만 지금 생각하면 강릉해변은 또 다른 느낌이었어요
또 가고 싶다...

휴휴암

이곳은 휴휴암인데요 여기도 잠깐 들리기 좋은 것 같아요
밥 먹고 소화시키면서 구경하기 좋았습니다.
바다도 구경하고 법당까지 한 곳에서 구경이 가능해요

휴휴암 바다

동해바다는 정말 어딜 가도 맑고 투명해서 너무 이쁜 것 같아요
그리고 왼쪽 사진에 보시면 오른쪽에 살짝 보이는 바위 모양이
거북 모양이라고 하니 방문하시면 확인해보세요

썬리치펜션

여기는 #썬리치펜션 입니다.
저희가 1박한 펜션인데 깔끔하고 뷰도 좋고 친절해서 추천드립니다.
주차장도 불편함 없이 이용했습니다.

썬리치펜션

펜션 안 인테리어는 소품 하나하나 깔끔하고
필요한 것만 딱 있는 느낌인데 잘 꾸며놓았더라고요
침대도 따듯하고 편했어요
강릉에서 1박 하면서 바베큐도 먹고 앞에 산책도 하기 좋은 펜션입니다.

펜션 안에서 본 창문 뷰인데요
바로 앞이 바다라서 물놀이하기도 좋고
밥 먹고 산책하기도 좋아요~~ 시끄럽지도 않고
가격도 좋고 1박 추천드립니다.

1박 2일 일정이었는데 다음날 카페도 가고
카페에서 원두도 사고 만족한 강릉 일정이었지만
사진을 많이 안 찍어서 정말 아쉽네요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뵐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