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OI_Life

나이키 축구화 리액트 팬덤 비전 프로 DF TF 풋살화 후기

by choizun_ 2020. 6. 7.

그전에 신던 아디다스 축구화 스터드가 거의 없는 상태가 되어서 5년 만에 구매한 축구화

맨땅에서 축구를 하다보니 뽕이 없는 풋살화가 편할 것 같아서 구매한 나이키 팬덤 비전 프로 TF 

수비형 스타일이라고 해서 고민하다가 축구화가 마음에 들어서 구매했습니다.

전 미들 위 윙백을 보는데 팬덤 비전은 무겁다는 후기가 많아서 또 구매하다가

경량화를 좋아하는데 힘을 길러 보고자 마음먹고 구매했습니다. 

 

전 스피드가 좋은 편이라 머큐리얼을 구매해야 했지만 이제는 컨트롤과 터치에 중점을 둬보고자 

팬텀 비젼 프로를 선택!!

 

구매하고 코로나19 때문에 2번 신은 것 같아요 ㅠㅠ 코로나 언제 끝나니!!

 

디자인은 요로케 생겼는데 개인적으로 디자인 너무 마음에 들어요!!

검정과 주황색 제가 좋아하는 색들이라 볼수록 이쁘다는 생각이 드네요

 

착용감은 역시 너무 좋았어요 처음에는 경량화 신다가 적응이 안돼서 좀 무겁다는 생각이 있었지만

요즘 축구화는 무겁다고해도 가볍게 잘 나오기 때문에 인지 두 번째 신을 때에는 적응이 되더라고요

 

nike react 기술을 적용되어인지 착용감 발에 딱 감기는 맛이 있습니다.

 

내구성이 좋다고 하는데 이건 좀 더 신어봐야 할 듯합니다. 

저는 인조잔디도 아닌 일반 운동장 맨땅에서 차기 때문에 흠 걱정이 되긴 하네요 

 

팬텀 비전에는 고스트 레이스 시스템(ghost lace system) 적용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기존 축구화 끈 부분을 개선하기 위 볼과의 터치포인트는 최소화되었고 단 한 번의 당김으로 발 전체에 동일한 수축 감을 

제공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고 합니다.

 

뒷모습인데요 뒤에도 디자인이랑 너무 잘 나와서 이쁩니다.

축구할 때에도 적당하게 튀어서 좋습니다.

잔디였다면 더욱 좋았을 건데 ㅠ 흠 잔디서 축구하고 싶다. 

 

현재 너무 만족하면서 신고 있지만 머큐리얼 축구화를 하나 더 구매하고 후기를 또 올려 보겠습니다.

그때는 연습하려고 산 축구공도 한컷 같이 올려 보겠습니다. 축구공은 샀는데 혼자 찰 곳이 없네요 ㅎㅎ

머큐리얼 축구화 추천해주실 분은 댓글로 ~~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