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OI_Life

닌텐도 스위치 , 젤다의 전설 짧은 후기 (포켓dx 토너먼트 짧은 후기 )

by choizun_ 2017. 8. 26.

짧은 후기와 완성도가 높은 게임 젤다의 전설을 

함께 짧은 후기를 남겨 볼까 합니다~~


일단 닌텐도 스위치를 겟 하기 전까지는 너무 힘들었어요 ㅠ

직접 구매를 하고싶은 마음에 일본 여행을 겸사겸사 떠났습니다.

블로그를 찾아 보니 정말 발품 팔아서 구매를 하던지 

일본 빅카메라 에서 추첨을 통해 구매를 하던지 방법이 있는데


추첨번호를 받기 위하여 빅카메라로 아침일찍 갔는데

정말 일본에서도 닌텐도 스위치 인기를 알겠더라구요 

일본사람들도 구하기 힘들다고 할정도로 추첨번호를 받기 위하여 서있는 줄은

정말 길었습니다. 


무튼 추첨번호를 팔에 차고 12시까지 결과를 기다 렸는데 ㅠㅠ 당첨은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여행을 하다가 약간은 발품도 팔아 보았지만 역시나 실패 

일본인 친구이야기로는 일본에서도 레어템이라 구하기 힘들다고 하더라구요


일본 친구말로는 크리스마스전에는 물량을 많이 푼다고하니 구매하시려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



닌텐도 스위치와 젤다의전설이에요 ^^

개봉을 해버려서 자세한 사진은 찍지 못했어요


왼쪽에 살짝 보이는 스틱이 본체에 연결하여 사용도 가능하고 보이는 것처럼 

분리하여 사용도 가능합니다. 


악세서리는 사지 않았습니다. 사진속에 나오는 것은 모두 기본 구성 제품입니다. 게임 제외하구요



조이스틱을 본체와 연결하면 이렇게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플레이스테이션과 닌텐도 장잔점을 좀 비교

이번에 플레이스테이션과 닌텐도 스위치와 많은 고민을 하였는데요

닌텐도 스위치 사기를 정말 잘 했다는 생각을 많이 합니다.


플레이스테이션 장점은 게임종류가 많긴하지만 TV로만 게임이 가능하고 설치하게되면 좀 자리를 크게 차지한다는 

단점 때문에 저는 Nintendo switch 를 선택 하였는데 


너무 만족 합니다~~ 가족중 한명이 TV를 보게되면 게임을 할 수 없는데 닌텐도는 가능하죠!! ㅎㅎㅎ

당연 닌텐도도 TV로 플레이하는걸 저는 더 좋아합니다.


TV로 플레이해도 끊김이라던지 화면 화질이라던지 모두 좋습니다.

조이스틱 또한 본체에 연결 안하더라도 끊김없지 너무 잘됩니다.



Nintendo Switch 단점이라면 아직 게임이 많이 않다는 점과 

조이스틱을 분리 하여 사용하다보면 베터리가 떨어지게 되어 충전을 해야 한다는점 인데

조이스틱은 한번 완충되면 정말 오래 갑니다.  

게임도 지금 9월부터 많이 출시를 기다리고 있기 때문에 불편함이 없을 듯 합니다.


스플래툰2가 너무 기대 되는데 플레이후 후기를 또 올려보겠습니다. 

피파도 너무 기대 되네요 Playstation 보다 Nintendo Switch 를 추천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ㅎㅎㅎ



닌텐도 스위치를 TV로 플레이 하시려면 위 사진처럼 본체를 Dock에 연결하여 사용 하면됩니다.

Dock으로 충전도 하며 TV로 연결도 됩니다. 정마 잘 만든듯 해요 

앞에 보이는 스틱그립입니다. 스틱을 그립에 연결하여 플레이하시면 되요


여기까지 Nintendo Switch 짧은 후기 였는데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댓글 문의 주세요

팩트는 모두 말씀 드린듯 한데 짧은듯 하기도 하고 ㅎㅎㅎ 


무튼 추천합니다. 닌텐도 스위치!!



닌텐도 스위치를 켜게되면 설정을 모두 하신 후 메인 화면입니다.

젤다는 제가 구매 하였고 포켓dx 토너먼트는 데모를 다운 받은거에요


데모를 제공하는 게임들이 있어서 데모를 플레이 해보고 구매를 할 수 있게 한다는 점은 정말 좋아 보이네요

메인에 많은 게임이 등록되록 ㅎㅎ 많이 구매 할거에요 앞으로



젤다의 전설 실행을 하게되면 메인 화면이에요~

저는 이미 플레이 중이기도 하고 추가 콘텐츠를 구매하여서 마스터 모드까지 보이게 됩니다.

추가콘텐츠를 구매 하지 않았다면 메뉴가 좀 다르게 됩니다.


저도 닌텐도 시리즈는 처음 접하는데 게임팩을 사고 게임하다보면

추가로 콘텐츠를 다운받아 확장플레이가 가능 하다니 정말 좋은 것 같아요


플레이 해본 후기로는 젤다의전설은 닌텐도 스위치 게임중에 가장 잘만들어진 게임 같아요 

완성도도 높고 스토리도 좋고 그래픽 디자인 모두 완벽 합니다.


젤다를 처음 하시는 분도 추가 콘텐츠를 처음부터 약 2만원정도 투자하셔서 

같이 즐기시는걸 추천합니다.


추가 콘텐츠를 하게되면 MAP에 자신이 걸어다닌 경로 텔레포트가 가능한 아이템

추가 갑옷 등이 나오게 되는데 재미가 증가 되요


겨울에 추가 콘텐츠가 나오는다는데 겨울에 나오는 추가 콘텐츠는 지도가 추가되고 신전도 추가 된다는 듯해요 ^^



제가 지금 플레이 중인 게임을 스샷찍은거에요 

아참!! Nintendo Switch 조이스틱에 스샷 버튼도 있어서 쉽게 스샷찍고 SNS에 공유가 가능합니다.

정말 편리해요~~~


사진 찍은 곳은 마을이고 오른쪽하단에는 지도 , 신전센서 , 날시 , 몸상태 가 나와있습니다.

그래픽이 이쁘고 무기도 많고 숨은 미션이라던지 디테일한 MAP구성이 너무 마음에 들어요


사실 젤다의전설은 옛날부터 말이 필요 없는 게임인듯해요



젤다의전설 마지막 스샷 

전설의 말과 추가콘텐츠에서 제공되는 가면 인데 센서역할도 하죠 ㅎㅎ

저말의 이름이 지금 생각이 안나는데 찾아보니 닌텐도 역사와 관련이 있더라구요 

궁금하신 분은 게임하다가 찾아 보세요 ㅎㅎ



마지막으로 포켓DX 토너먼트 게임 데모 플레이한 스샷인데요

POKKEN TOURNAMENT DX DEOM는 15판 플레이가 가능 하더라구요

1 VS CPU , 친구와 1 VS 1 가능합니다.

닌텐도의 장점 조이스틱을 나눠가지면 2P로 동작 하기 때문에 정말 좋은 듯해요 ㅎㅎㅎ


포켓DX는 플레이 해보니 재미있는데 저는 대결게임을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 

구매하진 않으려구요 데모를 해보니 재미는 있어요 컨트롤 조작이라던지 액션은 정말 타격감있어요 


그럼 저는 다음 게임이 오면 해보고 후기를 다시 올리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