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OI_Life

Lg g pad 7 ( 지패드 7 ) 액토 태블릿 키보드 케이스 짧은 후기

by choizun_ 2017. 12. 30.

accto tablet 7 keyboard case 

간단하고 짧게 후기를 남겨볼까 합니다.


2 ~ 3년 전부터 lg 태블릿 pad 7.0 을 가지고 있었지만

사용은 하지 않았습니다.


최근에 돌아다니며 문서 작성도 하고 메모할 일이 많아서

노트북을 들고 다닐까 이것 저것 고민하던 중


패드를 이용 해보자는 생각에 저렴한 키보드 케이스를 구매 해서 

이요해보자 해서 검색하고 저렴한 걸 찾아 보니 


액토 태블릿 키보드 케이스가 눈에 들어 오더라구요

블루투스 키보드아니면 마이크로 5핀 형식이 있었는데


저는 5핀형식인 키보드 케이스를 구매 하였습니다.




배송을 받아 상품 박스 앞면을 찍은 사진입니다.

박스는 깔끔하니 마음에 들었어요 ^^



뒷면 사진인데 뒷면에는 케이스 설명

키보드 설명 및 한영 전환 방법이 나와 있구요


거치대 상세 정보 및 터치펜 정보가 나와있네요


지원기기는 갤러시 탭 프로 8.4 / 탭 s 8.4 / tab4 8.0  

g pad 7.0 / 8.0 을 지원한다고 나와있습니다.


지원기기 사이즈 220 X 130 X 11mm 이하 라고 설명 되어있습니다.


제품 스팩도 나와있는데 이중에 중요한건 무게 274g 

블로그를 적으며 알게된건 키수명이라고 300만회 라고 나와있네요 



케이스를 오픈해서 찍은 사진입니다.

제가 구매한 케이스는 7인치 블랙입니다.


블랙 또는 브라운 두가지 색이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케이스 안에보면 터치팬이 들어 있구요

패드를 장착 하는 곳은 4개의 고리를 당겨서 고정 시킬 수 있습니다.


7~8인치 장착이 가능 합니다.



지패드를 장착한 모습인데요

5핀 케이블을 연결 하여 사용해야 하는데 약간 불편 하더라구요


구매할때 블르투스와 5핀케이블을 고민 하였는데

솔직히 키보드 케이스를 산다고하여 패드를 얼마나 이용 할까 라는 생각에

저렴한 5픽 케이블 선택 하였는데


지금은 후회 중이에요 ㅠㅠ

키보드를 장착하고 노트북 보다 패드를 더 사용 하고 있어서

그냥 블루투스를 살걸 하고 후회하고 있습니다.



5핀 케이블 단점음 선이 얇아서 잘못 관리 하면 금방 고장 날 듯 합니다.

고장나면 블르투스로 교체!! 하기로 마음 먹었어요 ㅎㅎ


너무 만족하며 사용 중이거든요 

누워서 영화를 보다가 문서작업도하고 

생각나면 바로바로 메모도 하구요


작은 미니노트북이 생긴것 같아요 

집에 혹시 안쓰는 패드가 있으시다면 적극 추천합니다.



패드를 장착하고 케이스를 닫아 옆에서 찍은 사진인데요

살짝 두껍긴합니다.


아이패드와 좀 비교되긴 하지만 만족 합니다.


카페가서 와이프는 맥북을 들고 저는 이걸 들고가서

작업하는데 큰무리없이 작업을 하곤 합니다.



뒷면에 보면 거치대가 있는데요 

지금까진 아주 편하게 이용 중입니다.


자석으로 되어 있어서 눕혀서 이용 하다가 필요할때에는 각도를 조절하여

사용도 하구요 다른 후기를 살펴보면 터치팬으로 누르면

뒤로 넘어간다는 분도 있는데 저는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터치팬도 아주 만족하며 사용중이구요 

지금 준비중인 일이 그림그려 메모할 일이 좀 많은데

아주잘 사용 중입니다.



케이스를 닫아 거치대를 접었을때 모습입니다.

생각보다 깔끔하고 고급저 보여서

가지고 다니기에요 나쁘지 않구요

만족 합니다. 


액토 키보드 케이스를 구매 하신다면 저는 적극 추천을하고

5핀보다는 블루투스를 추천합니다. ^^


더 알고 싶은 내용이 있다면 댓글 달아주시면 사용해보고 

댓글 달아 드릴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