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41

강릉 짧은 1박 2일 여행 기록 & 썬리치펜션 작년에 다녀온 강릉 여행을 짧게 기록해볼까 해요 옛날에 다녀오기도 했고 해서 사진이 많이 없어서 그냥 정말 기록용으로 남겨야 할 듯합니다. 이제 블로그 할 꺼니깐 사진도 잘 찍고 해 봐야겠어요 잘 될지 모르겠지만... ㅎㅎ 강릉여행은 처음인데 너무 기대되더라고요 동해바다도 처음이고 여행도 오랜만이었어요 서울에서 강릉 가는 길은 새벽에 출발하는 거 아니면 차로 가면 엄청 오래 걸리 더라고요 다음부터는 강릉 속초 가는 길은 새벽에 출발할 예정이에요 가는 길은 너무 이쁘네요 강릉에 도착해서 #초당할머니순두부 를 먹고 강문해변에 도착했지만 초당 할머니 순두부는 사진이 없네요 ㅎㅎㅎ 무튼 첫 동해바다인데 와~~ 오랜만에 여행이기도 하고 동해 바다도 처음인데 너무 좋더라고요 하지만 주차장이 좁아서 불편하더라고요 그.. 2022. 10. 9.
여름 휴가 3박 4일 제주도 여행 기록 8월 여름휴가 제주도 여행 기록!! 얼마 만에 제주도를 가는 건지 7년? 정~~ 말 오랜만에 가는 제주도!! 여름휴가로 3박 4일 여행을 가게 되었습니다. 3박 4일 간곳을 모두 올릴 수는 없어서 간략하게 정리하는 글이 될 것 같아요 다녀온 맛집은 하나하나 따로 작성해서 올려 보겠습니다. 김포공항에서 출발을 하였는데요 김포공항은 주차비가 너무 많이 나와서 저는 한정거 지나서 계양역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출발했습니다. 계양역 주차비는 하루에 8,000원이라는 합리적인 금액으로 안전하게 주차할 수 있습니다. 너무 설레는 제주도 여행 Go Go 김포공항을 출발해서 제주도 공항에 도착!! HELLO JEJU!! 제 사진은 잘 안 올리는데 사진을 잘 찍어줘서 한 장 같이 올려봅니다 너무 오랜만에 제주도라 너무.. 2022. 10. 2.
리워드앱 , 앱태크 , 상점(스토어) 10% 할인 이벤트 에구머니 소개 안녕하세요 choizun_ 입니다. 그동안 블로그를 안하다가 다시 시작 해보려고 해요 오늘 소개할 앱은 요즘 돈버는 앱 앱태크 많이들 하시는데요 이제 막 오픈한지 얼마 안되는 앱인것 같은데 잘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서 소개 해보려고 합니다. 앱 이름은 '에구머니' 라는 앱입니다. 간단하게 먼저 소개하면 포인트를 모아서 초성퀴즈 참여하고 당첨되면 상금을 받고 포인트로 경품참여해서 경품에 참여할 수 있어요 퀴즈 참여나 경품참여를 안하고 상점(스토어) 에서 기프티콘을 구매해서 이용도 가능합니다. 포인트 적립은 1. 동영상 보고 적립 2. 배너 클릭하고 적립 3. A , B , C , D 관에서 설치형 인스타 팔로우등 적립 가능해서 다른 앱들과 다르지 않고 배너 클릭이나 동영상 참여는 포인트 적립하기 쉽습니다... 2022. 9. 30.
익산 고스락 & 카페 & 익산문화 예술의거리 & 익산근대 역사관 익산에 부모님 모시고 가면 좋은 곳을 찾다가 방문하게 된 고스락 미스터 선샤인 촬영지를 가고 싶었지만 로나 때문에 가질 못했다 그래서 오랜만에 익산 나들이!! 익산이 관광객 유치를 위하여 노력을 하고는 있지만 아직 많이 부족해 보인다 교도소 세트장 미륵산 박물관 등 관광지를 개발하고 있지만 전주만큼 많은 관광객이 왔으면 하는 바램 고스락에서 찍은 사진을 좀 기록해볼까 합니다. 설명드릴 내용은 없지만 부모님들이랑 잠깐 바람도 쐬고 산책하지 좋은 곳이에요 커피랑 차가 다소 가격이 좀 있지만 그래도 입장료가 따로 없어서 이해가 갑니다 고스락은 수천 개의 항아리를 두고 장을 담가 판매를 하는 곳입니다. 수천 개의 항아리 모습이 장관인 곳인데 정말 잘해놓았더라고요 고스락!! 주차하고 입구에서 찍은 고스락 고스락 .. 2021. 10. 21.
북한산 등산기록 : 북한산성탐방지원센터 ~ 백운대 정상 ( 송추 가마골 ) 이전 북한산 백운대 정상을 못 올라가서 이번에 다시 도전하고 왔습니다. 북한산성탐방지원센터 둘레길 시작으로 백운대 정상을 다녀왔어요 이전 백운대 올라갈때에는 대서문을 지나서 올라갔지만 그때 내려올 때 알게 된 둘레길을 시작으로 북운대를 올라가 봤습니다. 대서문을 통해 백운대를 가게 되면 아스팔트 길을 따라 올라가게 되는데 둘레길을 시작으로 하면 정말 멋진 천을 보며 올라갈 수 있습니다. 올라가는 길에 볼 수 있는 북한천입니다. 물이 정말 깨끗하고 올라가면서 잠시 발을 담글 수 있는 곳도 있고 해서 정말 좋습니다~~~ ^^ 두 번 올라가 봤지만 정말 뷰가 좋고 산이 지루하지 않습니다. 북한천을 배경으로 찍은 제 사진... 마스크를 써서 한번 올려봤습니다. ㅎㅎ 이번 등산을 함께한 매형이에요 앞으로 자주 같.. 2021. 6. 13.
용봉산 등산기록 : 용봉사 입구 ~ 용봉산 자연휴양림 두번째 등산 친구도 오랜만에 등산이고 중간에서 만기 위해서 충남에 있고 너무 높지 않은 용봉산으로 정했습니다. 용봉산도 100대 명산 중 하나더라고요 이제 막 등산을 시작한 등린이지만 100대 명산을 목표로 도전할 생각이에요 아!! 친구에게 추천 받은 relive라는 앱을 이번 등산하면서 사용했는데 등산을 하고나서 제가 등산한 코스를 동영상으로 만들어 주더라고요 블로그 마지막에 있는데 신기하기도 하고 잘 만들었다 싶었어요 등산하실 때 추천드립니다. 이번에 용봉산 시작은 ( 용봉사 입구 - 악귀봉 - 노적봉 - 정상 - 투석봉 - 용봉산 자연휴양림 ) 코스로 등산을 했습니다. 용봉산은 처음에만 조금 힘들고 30분 정도 지나면 코스 난이도가 쉽더라고요 힘들지 않은 산이기도 하고 시간도 오래 안 걸려서 친구랑 저는 조금 .. 2021. 6. 3.
북한산 등산기록 : 북한산성입구~백운대 첫 등산 등산을 맨날 해야지 해야지 하다가 드디어 오늘 첫 등산!!! 시작!!!! 그동안 블로그르 안쓰다가 등산을 기록하기 위해서 간단하게 적어 보기로 마음 먹었어요 앞으로 러닝도 할 계획이여서 기록을 여기에 남겨 볼거에요 앱으로도 기록하지만 여기에 간단하게 기록을 해야 계속 하게될 것 같아서 ㅎㅎㅎ 무튼 오늘 등산코스는 북한산성탐장지원센터에서 시작해서 백운대까지 2시간40분 3.4km 코스입니다. 여기로 결정한건 집에서 가깝기도 하고 등산을 시작하기에는 적당하고 인기도 많은 코스인것 같아서에요 위에 사진은 오늘 등산할 코스인데 대서문을 지나 보리사 까지는 1시간10분 1.9km 보리사 까지는 힘들지 않게 올라 갈 듯해요 난이도도 보통이구요 기대되는 코스에요 아침 7시 48분에 등산을 시작!! 7시 좀 넘어서 도.. 2021. 5. 9.
나이키 축구화 리액트 팬덤 비전 프로 DF TF 풋살화 후기 그전에 신던 아디다스 축구화 스터드가 거의 없는 상태가 되어서 5년 만에 구매한 축구화 맨땅에서 축구를 하다보니 뽕이 없는 풋살화가 편할 것 같아서 구매한 나이키 팬덤 비전 프로 TF 수비형 스타일이라고 해서 고민하다가 축구화가 마음에 들어서 구매했습니다. 전 미들 위 윙백을 보는데 팬덤 비전은 무겁다는 후기가 많아서 또 구매하다가 경량화를 좋아하는데 힘을 길러 보고자 마음먹고 구매했습니다. 전 스피드가 좋은 편이라 머큐리얼을 구매해야 했지만 이제는 컨트롤과 터치에 중점을 둬보고자 팬텀 비젼 프로를 선택!! 구매하고 코로나19 때문에 2번 신은 것 같아요 ㅠㅠ 코로나 언제 끝나니!! 디자인은 요로케 생겼는데 개인적으로 디자인 너무 마음에 들어요!! 검정과 주황색 제가 좋아하는 색들이라 볼수록 이쁘다는 생.. 2020. 6. 7.
맥스틸 TRON G400K 청축 유선 키보드 구매 사용 후기 기계식 키보드 카일광축을 사용중인데 이번에 맥에 사용할 키보드가 필요해서 고민하다가 청축을 사용해보고 싶어서 집근처 오프라인 키보드 판매점을 검색해서 찾아가서 급하게 구매한 MAXTILL TRON G400K!! 일단 청축이고 보조 숫자키가 없는 기계식 키보드를 구매 했습니다. 숫자키가 있으면 마우스 사용하는데 불편 하더라구요 참고로 데스크탑에 사용중인 기계식 키보드는 앱코 해커 K660 입니다 블로그에도 후기를 쓴적이 있지만 주변에 추천할 만큼 만족하고 사용중이에요 사실 오프라인 매장을 찾아가 일하려고 급하게 구매한거라 제가 사고싶은 키보드는 아니였는데 키보드 디자인을 보니 마음에 들어서 바로 구매하게 된 키보드입니다. 박스는 깔끔하니 블랙 디자인으로 마음에 들어요 구매하면서 키보드 LED 색상등을 고려.. 2020. 5. 9.
파워플랜트 분위기 좋은 맥주 안주 광화문 디타워 맛집 회사 동료들과 함께 간단하게 맥주한잔 하기위해 검색해서 찾아간 광화문 파워플랜트 분위기 좋고 안주도 맛있는 맛집!! 남자 친구들이랑 가면 맨날 곱창 고기 분위기 좋은 곳 보다는 소주에 어울리는 곳을 찾아 다니는데 오랜만에 정말 좋은 곳에서 맥주를 마셨네요 사진은 잘 안찍는 편이라 사진이 별로 없어요 먹은 안주가 너무 맛있어서 추천겸 올려봐요 파워플랜트 내에 코레아노스 음식점에서 주문한 음식 '커플 스키즐' 또디아 스테이크 그릴드 슈프림 알파스토르 돼지고기 각종 야채와 소스가 나오는데 안주가 양은좀 적은데 맛은 정말 인정합니다. 요건 치킨인데 이름이 아무리 생각해도 생각이 안나네요 맛은 있는데 비추합니다. 일단 크키가 너무커서 닭한마리 잡고 먹는 듯한 기분인데 메뉴 이름을 알아보고자 찾아봐도 사람들이 잘 .. 2020. 3. 24.
아메리칸 에그샌드 먹고 반했습니다 쇼핑을 하기 위해서 광교아울렛을 갔습니다. 코로나19가 걱정되긴 했지만 마스크를 장착하고 출발했습니다. 생각보다는 사람도 많고 코로나19를 크게 신경 쓰지 않는 분위기였는데요 빨리 편하게 쇼핑도 하고 여행도 다닐 수 있도록 코로나19가 잠잠해지길 바래봅니다. 오늘은 쇼핑보다는 처음 먹어본 아메리칸 에그샌드를 먹고 반했습니다. 먹기 전에는 내가 집에서 해 먹는 거랑 머가 달라 라고 생각 해왔는데 직접 먹어보니 너무 맛있더라구요 ㅠㅠ 글을 쓰다 보니 또 먹고 싶네요 에그샌드가 있는 줄 알고 간 건 아니지만 쇼핑을 하다가 허기를 채우기 위해서 먹을 것을 찾다가 간단하게 먹고 쇼핑을 빨리 하기 위해서 주문했어요 사실 주문하고 나서도 드는 생각은 내가 해 먹는 거랑 크게 다를 게 없는대? ㅋㅋ 라고... 말도 안.. 2020. 2. 17.
가죽공예 카페 언블런 (신설동점) 을 다녀왔어요 최근에 가죽공예에 관심이 생겨서 이것저것 검색도해보고 간접적으로 경험 해볼수는 없을까 해서 원데이 클래스도 찾아보고 하다가 알게된 카페겸 가죽공예 언블런 신설동점을 알게되어 다녀왔습니다. 그래서 주말에 바로 출발했습니다. 차도 마시고 구경도할겸 출발 주차는 할곳이 없다고해서 주변에 유료주차장에 추자를하고 5분? 정도 걸어서 찾아갔습니다. 제가 갔을때에는 손님이 아무도 없었어요 공예수업중이면 구경도 하고싶었는데 아쉽 커피랑 주문을하고 손님도 없고해서 사장님에게 질문을하면서 먹었는데 옷이랑 신발 지갑 다이어리등을 진열되어있는데 판매도 한다고 해서 더욱 매력적이 었습니다. 충동 구매할뻔 했습니다. 신발도 이쁘고 다 이뻐보여서 ㅎㅎㅎ 그래서 손님도 없고 온김에 카드지갑하나 만들어볼까해서 카드지갑 만들수 있는지 .. 2020. 2. 7.